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코웰패션 주식회사 입니다.




코웰패션은 Global Lifestyle Innovator라는 비젼 하에 “양질의 상품을 대량으로 생산하여 글로벌 브랜드를 붙여서 많은 고객들에게 저렴하게 판다"는 미션을 완수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2012년 푸마바디웨어 라이선스 계약체결을 시작으로 푸마, 리복, 아디다스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력하여 베트남, 중국 등 양질의 생산공장에서 최상의 상품을
언더웨어, 골프, 스포츠 의류 등 제품에 접목하여 매력적인 가격을 갖춘 고품질 상품을 시장에 출시함으로써 수많은 고객님들로부터 넘치는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 결과 2013년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였고 지난 5년간 지속적인 고성장을 이루면서 2017년 매출 3,000억원 영업이익 600억원을 돌파하며 또 다른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코웰패션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과 협력사 관계자님들 그리고 주주님들의 무한한 신뢰와 사랑이 바탕이 되었기에 가능한 성과였음을 저희는 잘 알고 있습니다.



코웰패션은 지금까지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종합패션전문회사로 거듭나기 위하여 명품브랜드 등 새로운 브랜드의 발굴, 슈즈 등 품목의 다변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채널의 다양화, 김제 복합물류단지 조성으로 물류시스템의 안정적 구축 및 해외시장으로의 영역 확대 등을 추진하여 실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웰패션은 수직적 성장뿐만 아니라 수평적 가치로서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코웰패션의 성장이 협력사들과의 동반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사회적 공헌활동으로도 사회에 환원될 수 있는 이익을 넓혀 나가겠으며 고성장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코웰패션은 지속적인 성장의 목표로 끊임없이 성장해 나아갈 것이며 그에 따른 기업의 사회적 책임 또한 무겁게 받아들이면서 보다 더 좋은 회사,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여 노력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